카테고리 없음

아직 18k반지 안들어보셨나요?

지치지말자 2021. 7. 6. 18:27

집에 안하고 다니는 오래된 목걸이, 18k반지도 다 가져와서 처분하고 골드바로 바꿔야겠어요.세팅이 가능한 반지입니다. 다시 연결해 줍니다.미루기ㅎㅎ 큰맘먹고 결제를 해야하는 현실ㅎㅎ 그렇다보니 깜짝 선물을 받으면 기분이 넘 좋은것 같아요:) 이번에 18k체인반지를 선물받았는데 이게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게 좋더라구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전화로 상담도 자세히 해드립니다.매력적인 18k혼인반지 를 추천해보려고 한답니다.그런데 오늘에 중심 또 하나 18k커플링 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랍니다.끈어진 부분만 연결하면 작동하네요.바로 이곳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랍니다.찾아주는 멋진 남자반지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잘 어울리는 합리적인 비용대의 물건이랍니다.너무나 매력적이고 화사하죵~? .푸딩다이아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임의대로의 무단사용을 금지해요.

 

전체적으로 모든 부분이 전부 다 18k예요.smartstore. 그런 의미에서 본격적으로 손가락 반지 의미를 알아보기로 해요.제작기간은 보통 3주~4주정도 여유를 주셔야합니다.그래서 AS를 받으실 때도 값어치가 상당히 높답니다.요즘은 친구들끼리도 많이 맞추고 만들기도 하니까요.많이 늘리는 경우 금을 덧대서 수선해요.팬던트를 잡아주는 장식이 참 예쁜 스타일이죠.껴보니까 세게 잡아당기지 않는이상 그런일은 없겠더라구요.

 

그런 반지는 착용한 본인도 불편하고 자꾸 주위 사람들에게 본의 아닌 피해를 주게 되더라고요.이건 옷이 아니라 제대로 목에 날개를 달았네요.다채로운 생각으로 활용해보시기 좋으실거에요.그것도 꽤 느낌있더라고요.최대한 살리면서 폴리싱을 해요.또 끈어질수도 있답니다.추후에 사이즈 수리가 불가능한 물건이 다수입니다.워낙에 착하게 나온거라서 다수개 해서 손가락 여기저기 껴도 예쁠듯합니다.. 다시 못올 그 날을 위하여 준비된 그녀를 위한 선물이예요.

 

끈어진 부분만 반지 수리를 하면 됩니다.사이즈를 측정한 뒤 상담을 통해 안내해드리고 제작해드렸습니다.보증서는 AS받을때 필요하니 잘 보관해주셔야합니다."빅토리아" 다이아반지입니다.정형화되지 않은 듯한 자유로운 스타일로 매일 착용하여도 예쁠 것 같아요.ANUDWA는 디유953의 Second brand인데요.착용도 해보실수 있는 것 같습니다. 부분 부분 줄이고 늘리는것이 가능해졌어요.

 

0.5호수 또는 1호수 정도 크게 선택을 하면 됩니다.여러룩에 활용하기 어렵죠.편안하게 몸소 방문해서 준비해보시구요.꼼꼼히 체크를 한번 더 해봅니다.국제 우편으로 배송을 해도 괜찬은거같아요.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느끼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요즘은 큼지막한것보다 얇은걸로 다수개 끼는게 대세인듯합니다.주차도 계절과 상관없이 가능 하오니 예비 신랑신부님들 한번 찾아가 보세용. 14k 골드 가격대로 파인쥬얼리에서만 취급하는 18k골드를 만날 수 있으니까 나름 가성비면에서도 좋답니다.동글동글 컷팅볼들이 연결된 체인반지에요~ 색상은 핑크골드,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세가지로 되어 있답니다.

 

조심스럽게 꺼내서 케이스에 담아 보았어요.들어가보면 종류도 워낙 많고 다양해서 보다보면 시간이 훌쩍. 싶으신 분들에게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커플링을 준비했어요.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이랍니다.왼손 애끼반지 1호, 오른손은 왼손보다 조금 굵으니 1호반으로 주문했어요.레이어드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던데 우리는 여러 개의 반지를 끼면 불편하더라고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이거 정말 나한텐 안어울리는데 손 하얀사람에게 주고싶다.무엇보다 예쁜 반지를 좋은 마음으로 선물해준 남자친구 덕분에 더 기분 좋게 끼고 있답니다.반지 포장을 매우 잘 하셨어요.#18k혼인반지 이기 때문에 짐없는 연출이 좋답니다.내가 목걸이나 팔찌같은 다른 악세사리에는 관심이 없으니까 괜찮아요.아이들을 키우는게 보통일이 아니다보니 나를 위한 제품 하나 사는것도 참 쉽지 않을때가 다양한것 같아요.

 

여친 생일 및 기념일 선물로 유명한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가성비가 너무나 좋은 결혼반지 중 하나랍니다.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사실 마양의 것은 제가 예전부터 눈여겨두고 있던 아이인데 저한테는 어울리지 않았죠.사진을 확대해서 잘 보시면 그녀의 손이 가리키고 있는 자판이 무엇인지 보이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