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드림콘서트 나열해보니 우리가 살랑살랑한 분위기의 소녀 그룹 보다는 때려 부수고 심장 폭행하는 격한 댄스 그룹에 눈이 더 가는 것 같다.마지막에는 불꽃도 터지고.세븐틴 근래에 인기가 꽤 다양한 그룹이라고.오랜만에 티켓팅에 부들부들.매년 그 해의 특별한 이슈를 주제로 콘서트를 기획하는데, 올해는 평창동계올림픽을 1년 앞두고 "2018 평창, 문화를 더하다"가 주제였다.이건 행사가 잘못됐다고 . 아니!! 왜 온라인으로 바뀌었나요??? ㅠㅠ (하긴 그렇게 큰 경기장에서 소리도 못 지르고 면봉 크기로 보느니.
그러니까 맨 마지막 순서로 등장했겠지.아시아 드림콘서트의 막이 올랐습니다.음악 편식이 심해서 노래 제목은 잘 모르겠더라고요.공연 시작전까지 꼭 티켓 인증 하시길. 걸그룹 엘리스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총 3일간의 행사중. 공연은 예정되었던 6시를 넘겨서, 6시 30분에 시작되었다.
(증말 문빈,MJ 엠제이 머하냐 니네. 인증도 위의 링크로 가서 할 수 있단다.내가 2018년도부터 갔었거든요. 열정맨 빈이도 예쁜짤 생성을 위해 열일.. 객석이 술렁이기 시작했습니다.위 사진에 제가 동그라미를 표시해 두었습니다.콘서트는 서로의 교감이 있어야 하는데, 온라인 콘서트는 어쩔수 없는 코로나 언택트시대의 선택인듯.
※본 URL 오픈은 6월 18(금) 14시 예정입니다.SF9이 나왔습니다.중간중간 빈 자리에 앉으려고 서 있는 사람들이 돌아다니기 시작해서. 미라클(MQL) 뮤직큐, 유럽 및 남미 4개국 추가 글로벌 런칭 소식이 있네요.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봅니다.옆에 앉은 아이들은 전부 다 잘 따라부르던데. 전날부터 앞자리를 맡기 위한 줄이 있었다고 합니다.무대는 보이그룹과 걸그룹이 대거 출동했습니다.씨아이엑스는 총 2곡을 불렀는데.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본무대 3시간에 출연진이 19개의 팀.우리 명준이 공쥬님이야?!?왜케 이쁘게 꽃🌸달았어.몇명을 위한 자리인지 모르나 왼쪽편에 줄을 선 대기번호 순번의 관람객들 그이어 줄을 선 일반객과 시급을 받고 대신 줄을 선 분들. 한국의 블록체인 업계에서 일하는 선구적인 기업가들의 만남도 최고로 재미있었다고 말하기도 했어요.김동환님부터는 조금씩 아는 노래가 나오기 시작해서.
공연을 관람하기 딱 좋을 만큼 선선해졌습니다.저는 만만한지 반말하고 . 엔터테인먼츠 컨텐츠를 단순히 편집 한게 아니라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융합한 부분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편하게 안방 1열로 보는게 더 나은 걸수도.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였지요.현대오일뱅크 부스에서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그 사진을 스티커로 뽑아주는 이벤트가 있었다.
맴버쉽 가입후 보실 수 있답니다.공연 초반에 우진이랑 성운이가 나와있었는데 1도 모르고 있었던 나. (이메일로 접수 받은 아로하_육성응원 보이스. 저도 앞으로 계속 관심 있게 지켜봐야겠어요.오로지 글로벌 팬들을 위한 팬들이 원하는 켄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답니다.
토요일날 미스트롯 송가인이 나와서 구로G페스티벌 열기가 어마어마했다던데 전 아시아 드림콘서트 밖에 눈이 안보이더라고요. 아니 그래 무대는 진짜,,,너무 저화질.-인터파크 1개의 ID 당 구매 제한 매수는 없습니다.끝날쯤엔 금세 익숙해져 있음.오늘 가족사랑 걷기대회를 하는 장소에 2019 구로 G페스티벌 안내문이 붙어있더라고요.
잘 찍은 직캠도 많고 엄청 흔들려서 올릴까 말까 고민했지만 구냥 올려봅니다 별자리. 이목구비 잘 보이지도 않고,,,,아쉬웠음.3일간의 구로 G페스티벌이 막을 내렸습니다.에삐들 내려가자마자 본무대에서 성운이의 BIRD 무대가 시작되었다.※최고로 안정적인 시청을 위해서는 URL 복사 후 ‘크롬’에서 붙여넣기하여 접속 바랍니다.
오후 6시에는 개막축하공연으로 박현빈, 양수경, 설운도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라고해요.워너원 동기들도 많이 출연하네~! 재환이 심심하지 않겠다 ㅋㅋ 왁자지껄 대기실의 모습. .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리우데자네이루라고 해요.배진영군뿐이 없더라고요. ※카카오톡, 네이버앱 등에서 URL 바로 연결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마지막 3일차에는 구로 people's day, 불꽃축제, 2019 아시아 드림콘서트가 개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