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케이카 보증은 1건, 1번 방문에 5만원입니다.케이카에 또 접수 하게 되었습니다.(근데 100%는 아니겠지 본인차를 렌트카 타 듯 타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10년 20만KM까지 되기에 걱정은 한시름 놓았네요.여기를 솔직카라고 하더라구요.다행히 전 차주가 블랙박스와 하이패스를 사용했어서 그대로 달려있는 상태로 왔다.매번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긴 했지만 이렇게 신청을 바로 하게 될 줄은 몰랐다.또한 이전비 중 잔액이 남으면 계좌로 보내준다고 한다.
나는 케이카 보증 3개월로 들었고요.거의 초초초초보 에요. 잘 작동하는 모습에 아쉬움은 크게 없었어요.그 만큼 서비스도 좀더 신경쓰고 커버를 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케이카에서 차량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차량 검색은 제조사, 모델 등을 이용해서 순식간에 검색 가능하나, 등록일자 별로 차량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없어 봤던 차량을 보고 또 보는 경우가 발생해요.그러므로 이번에는 저는 원하는 차가 있는 지점을 찾아서 내방을 했다.요즘에는 세상이 참 좋아졌더라고요.
그 당시에는 사실 만족감이 높지는 않았어요.여기가 대전 케이카 직영점 센터이고요.여기서 온라인 바로 구매를 하면 집까지 배송을 해주고 72시간 동안 사용해 본 후에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홈서비스 제도가 최고로 좋다.또 다른 장점도 있다.다른 중고차 단지들과는 다르다.넓은 거리감에 킥매트를 따로 설치안해도 작동하네요.케이카 진단결과 무사고이다 물론 100% 믿을 수 없지만 차량진단 검사보단 믿을만 하다고 생각한다.중고차 특성상 어쩔수없이 있기는 했어요.
괜찮다며 잘 샀다 하더라고요. 물론, 마케팅 일환일 수도 있겠지만, 특정 제조사 모델을 찾는 사람들이 매일매일 같은 차량을 확인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라는 마음으로 다시금 찾아 왔어요.왜냐면 개인으로 파는거와 별반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그 만큼의 홍보효과도 커서 광고 비용도 많이 절감할 거라 예상됩니다.
또한 중고차 판매 가격은 흥정 자체가 되지 않는 정찰제로 운영되어 있다는 점도 꼭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겠습니다.이렇게 살펴봤습니다.실물 카드를 받아야만 했다.연식과 주행거리 범위를 정할 때, 본인이 첫 차를 구입하게되면 1년에 얼마정도를 타게될지 계산해보는게 도움이 된다.그것도 알아봐야겠어요.에어컨도 아무래도.
그래서 일주일이 지나니 이렇게 K카에서 서류가 도착했습니다.쾌적한 공간에 이 차량으로 선택하길 잘한듯. 다음편에는 차량 한대를 예시로 자세히 살펴보려한다.그만큼의 실력이 있어야 하구요.딜러의 성향은 등록된 다른 차량의 상태를 보면 대충 답이 나온다.
이렇게 결국 하게 됐습니다.쉽게 말하면 소비자 입장에서 전국의 수다양한 중고차 매매상사와 딜러의 매물들을 직접 방문하지 않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객관적으로 판단하기에는 힘들지만. 이건 엘포인트 적금에 넣어야지.차량 매매 계약서를 전체적으로 확인후 차량 운행을 시작했습니다.사람이라 외관은 우선 마음에 들었습니다..차알못에 중고차 첫구매라 구매를 계속 주저했다.이상한 차량이 많고, 보험이력, 차량진단표 등을 공개하지 않은 딜러는 차량이 맘에 들어도 재끼는게 좋을 것 같았다.
이것이 위험성이 높습니다.차량 기본 품목인 보수킷도 들어있는 센스. 내 차 타보는 사람들마다 "차 바꿔야하지 않겠냐", "우리들 중 아주 오래된 차네." 라는 말 많이 들었었다.이 상태에서 우측상단의 '상세조건' 을 누른다.당연히 이렇게 중고차를 판매하는 사람과 업체는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네비도 순정으로 달려 있고요.결국!!!!! 모닝이네요. 무려 250여 대의 차량이 위치해 있고, 시운전 구간도 길다.3일동안 700Km정도 운행을 해 보았습니다.
직영몰의 시초는 SK엔카이다.외관상 매우 깨끗한 차량이 도착 했습니다.차량을 탁송 받기전 차동차 종합 보험에 가입을 해놓았습니다.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온라인에서 홈서비스로 차량 구매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았습니다만, 컴퓨터나 스마트폰 활용 능력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겠습니다.다음은 케이카 입니다.오늘 얘기할 곳은 케이카 직영중고차인데요.